'UN PEACE AMBASSADOR' 임명된 이돈희 대표- 감사의 메시지

조영관 발행인 | 입력 : 2019/10/09 [23:15]

 

▲ 'UN PEACE AMBASSADOR'  임명된 이돈희 본지 대표     ©월드레코드

 

도전정신을 확산시키는 국내민간단체로 권위를 가진 도전한국인운동본부는 104()4시 국회의원회관 대강당과 국화룸에서 ‘2019 도전한국인발굴 격려했다.

 

이번 행사는 3.1100 주년 대한민국 희망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되었고

'UN PEACE AMBASSADOR'  임명된 이돈희 대표를 축하하는 자리가 되었다.

 

세계 인류의 효친경로사상을 위하여 55년 이상 노력한 이돈희 대표의 업적이 조금이나마 빛을 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이돈희 대표는 아버지날, 노인의 날, 세계어버이날을 만들었다. 국내외 위대한 도전 100, 미국 오바마 대통령의 도전 챔피언 골드 어워드 수상자이다. 중학교 국어 교과서 인물, 세계4대 인물사전 등재, 월드레코드 신문사 대표, 대한노인신문사 수석 부사장 겸 수석논설위원이다. [예수님의 내면생활] 번역출판 기획위원이기도 하며(번역출판 위원장: 박정일 주교님 모심), 저서로는 [ 효친경로사상의 부활을 위하여], [ 이 지구상의 모든 아들과 딸들에게] 등이 있다.

 

'UN PEACE AMBASSADOR' 임명된 소식을 들은 지인들이 이돈희 대표에게 많은 축하와 격려의  메시지를 주었다. 이돈희 대표는 이에 대한 감사의 메시지를 주었다.

 

 # UN 평화대사 임명됨을 축하와 격려를  주신 모든 분들에게 보내는 감사의 메시지 #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919년 이후  대한민국 우리나라에 서울 현충원 국립묘지대전현충원 국립묘지부산 21UN 참전국  유엔공원이  왜 엄존하고 있습니까?  대한민국의 셀 수 없는 아들 딸들과 오빠와 남편과 아버지가 왜, 왜  고귀한 목숨을 바쳐야 했습니까?   69~66년전 UN  회원국  21개 나라의  소중한 아들들, 청년들이 왜  알지도 못하는 외국인 우리나라 대한민국에까지  와서 목숨을 잃어야 했습니까?  이런 UN  회원국 20개 나라와  1개 나라 미국이  가장 도움을 많이준, 그리고 지금도 제일 많이 주고 있는  미국의 은혜를  모르다니요?   은헤를 받았으면 갚을 줄도 알아야 합니다.  모른척 시치미 뗄 일이 아닙니다. 예를 듭니다.  맥아더 장군 동상을 훼손할 짓이 아닙니다. 아무리 철이 없고 아는게 없기로 서니!  도움과 은헤를 욕으로 갚아서는 안됩니다.

 

 

정신 올바른 대한민국 사람은 애국가를 부르고 태극기를 흔듭니다. 3.1  운동과  8.15 광복 때도, 4.19 혁명 때도  태극기를  힘차게 흔들고,    에국가를 자랑스럽게 부르고,   대한민국 만세 삼창을  우렁차게 했습니다. 아닙니까?   전국을 일주해 보십시오.  아 !, 우리나라 !!, 대한민국 아름다운 삼천리 화려강산 !!!,  무릎 꿇고  부디 부탁합니다!!!!, 누구라도 대한민국 어느  한군데라도  적화시키지 마십시오!!!!!.   조용히 살고 싶은 나라 대한민국입니다.

 

  수십만 가지 종류의  동물과는  전혀 다른 우리  사람(人間)이 , 딴 것은 몰라서도 되지만,

영혼과 양심과 사랑을 주신 하느님을 흠숭하고, 가정의 화목학교와 사회의 질서세계의 펑화를 위해서는 자기를 낳으시고 길러주시고 모셔야 할 부모님조부모님시부모님장인장모님께 효도공경하고, 자녀와 이웃을 위해 배려하고 양보하고,  사랑할 줄 알야야 합니다. 

 

 사회에  어른을 있게 해야 합니다.  앞으로 대통령을 탄핵시키고 대법원장을, 국정원장을, 장관을, 장군을, 대학교 총장을, 대기업인을 쉽게 구속시키는 분위기와 적대감을 조성시키고 망신줘서는, 초등학생에서부터 자라나는 청소년, 대학생들이 어버이, 선배, 선생님, 스승, 사회 원로 등 모든 사람을 존경하지 않는 가정과 사회와 국가가 됩니다.  아래 위가, 어르신이, 사회원로를 몰라보는,  인성(人性) 고약하고 버릇 없고 양보와 배려심없이 개인주의 만연하는 무서운, 살벌한 세상이 되어버리고 맙니다. 이래서는 이니되지요.  여성 대통령을 외국화가 나체 그림과 합성해   국회의사당안에 걸어 얻는 것이  무엇입니까?

 

 70세 이상을 살아온 저는  이 지구상에서 세월 아무리 흘러가고, 시대 아무리 바뀌어도 일반 동물과  사람이  구별되는 마지막 보루는 효친경로사상과 상경하애(上敬下愛) 정신의  소유와 실천 여부라 생각 합니다.

'사람'은 서로 '사랑'하고 배려해주며 살아가라고 '사랑'이란 글짜와 비슷한 '사람'이라 부르고, 다른 말로 방금 말씀드린 '인간(人間)'이라 부릅니다. '사람'은 홀로가  아니라  '사랑'하면서 합께 살아가야하는 '인간'입니다.

 

 제가 남은 여생동안에 하느님을 올바로 믿는 신앙인이 되고 

 (일반  정상인도 물론이려나와 더구나 하느님이나 부처님을  올바로 믿는  신앙인은  결코 사회주의나  친북 종북사상에   빠지지 않고,  잘못배워서 혹여 빠졌다 하더라도  하루속히 , 평생 골초가  담배를 딱 끊듯 과감히 탈출하여야 함을 단언하고 역설합니다.  모두 세상에 처음 태어난 사람 본연의 자세로, 초심으로, 자기가 처한 위치에서 본분을 다하는  인간으로  돌아가십시다.) ,

 

 전 세계가 공존하고 경쟁하면서 살아가야하는 글로벌 시대인 만큼

우리나라 대한민국(Republic of Korea)이 세계속에서,  UN 평화대사로서 자유  민주주의 대한민국으로 길이 보전하고 평화롭게 되도록, 여러 분의 고견을 수렴하고 반영하면서 최선을 다해 살아길 것입니다.  "대한 사람 대한으로 길이 보전하세 "(애국가 후렴  인용 ) 

 

 자유 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사랑하시는 마음으로 지도편달바랍니다. 아멘!

 

2019109573돌 기념 한글날

경남 남해군  더 넓은 남해 바다와  독일마을미국마을다랑이 마을에서,

 

정치 리더십 부문 에이브러햄 링컨, J.F 케네디, 윈스턴 처칠, 나폴레온 보나파르트 등과 함께  국내외 위대한 도전 100인 이신 세종대왕님과  이순신장군님의  애민심(愛民心)과 애국심과(愛國心)을  가슴 깊이  되새기며.

 

UN PEACE AMBASSADOR/ 노인의 날 세계어버이날 만든 이/ UN 한국대표부에 세계어버이날 제정 제안자 /사회 교육 부문 국내외 위대한 도전 100/ 3.1 운동 100주년 기념 국가대표 33/대한민국 호국대상 국회상임위원장상 수상/ 대한노인신문사 수석부사장 겸 수석논설위원/세계기록신문 WorldRecord 대표 이돈희 임마누엘(72) 드림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UN PEACE AMBASSADOR' 임명된 이돈희 대표- 감사의 메시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