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를 초월한 크리스마스 축하 선물

- 원불교 신자인 덕산 선생님이 천주교 신자인 이돈희 본지 대표에게 주신 크리스마스 축하 영상

조은비 기자 | 입력 : 2021/01/05 [21:58]

 

 ▲ 덕산 김덕권 (전) 원불교문인협회장 /

  카페  『덕화만발』  창설자  ©월드레코드

 

▲ 원불교 신자인 덕산 선생님이 천주교 신자인 이돈희 본지 대표에게 보낸 크리스마스 축하 영상이다.  총 2분 47초짜리 영상에서 이돈희 대표에게 쓴 글은 2분 20초에 나온다.     © 월드레코드

 

원불교 신자인 덕산 김덕권 선생님이  천주교 신자인 이돈희 본지 대표에게 크리스마스 축하 영상을 주셨다.  그에 대한 답변을 원문 그대로 실었다.

 

오늘 예수님 성탄절이 11일이나 지난,   

이렇게 늦게서야 덕산 선생님 내외분이 올리신  

2020년 크리스마스 캐롤 '화이트 크리스마스ㆍ징글벨' 을 잘 감상했습니다.  

종교라는 울타리를 초월하여 아기 예수님 탄생 전야에 흘륭한 캐롤 영상을 올려 주시어,   

세속에 젖어버린 저희들의 마음을 맑고 경건하게 해주시어 참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멘!  

합장 올립니다.

  

202115일 이돈희 임마누엘ㆍ 강연식 로살리아 合掌

 

 ★ 덕산 김덕권 선생님의 댓글(21.01.06)

  하하하하하하하하! 고맙습니다. 우리 정타원이 몸이 시원찮은 관계로 더  만족한 글을 만들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 본지 이돈희 대표의 댓글 (21.0.1.07)

 아닙니다. 덕산 선생님! 제가 유튜뷰에 글을 올릴 줄  몰라 사모님의 힘을 빌리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의 탄생 축하와 함께  저의 건강과 법력 충만을 위해 진리전에 축원해 주심도 잊지않겠습니다. 저도 새해 신축년에 선생님과 사모님의 건강 회복되시고 더욱 좋아지시기를 기도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멘!

 

덕산 선생님께!( 21.12.25)

『덕화만발의 날』 제정 응모자 명단 발표

오늘 12월 25일 크리스마스 성탄절을 맞이하니, 지난 1월5일에 덕산 선생님께서 종교를 초월한 크리스마스 축하선물도 주신 귀한 말씀과  크리스마스 캐롤들이 생각납니다. 

더구나 약 40일전인 지난 11월16일엔 나경주 선생님이,  11월14일의  덕인회 카톡에 제가 올린 <월드레코드>의 [다시 보고 싶은 기사] 앵콜기사 3편을 읽으신 후,  아버지날ㆍ노인의 날ㆍ세계어버이날을 만든 저에게 "덕화만발의 날도 만들어 주소서" 하시어 11월 25일부터 오늘 12월25일까지 1개월 공모한 바 있습니다.

이에 응모한 응모자 명단을, 즐거운 크리스마스 일인 오늘 가나다 순으로 오늘 공개합니다.   『덕화만발의 날』 날짜는  공모 한 바대로, 오는 2022년 임인년 새해 첫날일  1월1일에 발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경희ㆍ 김남석ㆍ 김덕권ㆍ 김병래ㆍ 김지식ㆍ나경주ㆍ 노성기ㆍ 박수만ㆍ 박주희ㆍ윤영전ㆍ 장흥철 ㆍ최상섭(경칭 생략ㆍ이상 12명)

 

김덕권 선생님을 비롯한  대한민국 모든 국민과,  대한민국에 살고 계신 이 지구상의 모든 외국인 그리고 모든 세계인들에게,  예수님의 자비와 성모 마리아님의 사랑을 생각하시면서,  즐거운 크리스 미스와 행복한 임인년 2022년 새해가 되시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원드립나다. 아멘!

 

이돈희 임마누엘/UN 평화대사/아비지날ㆍ노인의 날ㆍ세계어버이날ㆍ덕화만발의 날  만든이/도전한국인본부 총재/대한노인회 중앙회 자문위원   合掌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 인간 120세 시대에 ♡ 한국어, 영어, 러시아어 3개국어로 작성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