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를 초월한 크리스마스 축하 선물

- 원불교 신자인 덕산 선생님이 천주교 신자인 이돈희 본지 대표에게 주신 크리스마스 축하 영상

조은비 기자 | 입력 : 2021/01/05 [21:58]

 

 ▲ 덕산 김덕권 (전) 원불교문인협회장 /

  카페  『덕화만발』  창설자  ©월드레코드

 

▲ 원불교 신자인 덕산 선생님이 천주교 신자인 이돈희 본지 대표에게 보낸 크리스마스 축하 영상이다.  총 2분 47초짜리 영상에서 이돈희 대표에게 쓴 글은 2분 20초에 나온다.     © 월드레코드

 

원불교 신자인 덕산 김덕권 선생님이  천주교 신자인 이돈희 본지 대표에게 크리스마스 축하 영상을 주셨다.  그에 대한 답변을 원문 그대로 실었다.

 

오늘 예수님 성탄절이 11일이나 지난,   

이렇게 늦게서야 덕산 선생님 내외분이 올리신  

2020년 크리스마스 캐롤 '화이트 크리스마스ㆍ징글벨' 을 잘 감상했습니다.  

종교라는 울타리를 초월하여 아기 예수님 탄생 전야에 흘륭한 캐롤 영상을 올려 주시어,   

세속에 젖어버린 저희들의 마음을 맑고 경건하게 해주시어 참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멘!  

합장 올립니다.

  

202115일 이돈희 임마누엘ㆍ 강연식 로살리아 合掌

 

 ★ 덕산 김덕권 선생님의 댓글(21.01.06)

  하하하하하하하하! 고맙습니다. 우리 정타원이 몸이 시원찮은 관계로 더  만족한 글을 만들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 본지 이돈희 대표의 댓글 (21.0.1.07)

 아닙니다. 덕산 선생님! 제가 유튜뷰에 글을 올릴 줄  몰라 사모님의 힘을 빌리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의 탄생 축하와 함께  저의 건강과 법력 충만을 위해 진리전에 축원해 주심도 잊지않겠습니다. 저도 새해 신축년에 선생님과 사모님의 건강 회복되시고 더욱 좋아지시기를 기도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멘!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 인간 120세 시대에 ♡ 한국어, 영어, 러시아어 3개국어로 작성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