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8일 서울특별시장으로 단체상 받을 사단법인 도전한국인본부 감사 캠페인 진행-대한민국 희망프로젝트 <고.미.잘> 캠페인', 5월부터 시작
12년간 꿈.희망.도전정신 확산을 모범적으로 활동한 공적과 노인문화복지와 봉사에 기여한 공로로 도전한국인본부는 5월8일 장충체육관에서 서울특별시장으로부터 단체상을 받는다. 감사의 인사로 (사)도전한국인본부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한 달 동안 '고.미.잘 캠페인'을 진행한다. '고.미.잘 캠페인'은 "고마워요, 미안해요, 잘했어요"를 줄인 말로서 표현에 인색한 우리 사회에서 우리 가족과 주변인에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져보자는 취지로 시작됐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마음을 표현하고 싶은 사람에게 편지와 함께 기념되는 선물을 전하면 된다. 감사는 <감과 곶감>, 사과는 <사과와 사과주스>, 칭찬은 <포도와 포도주스>로 내 마음을 표현하면된다.
(사)도전한국인본부 조영관 상임대표(이돈희 총재/노인의 날 세계어버이날 만든이ㆍ김호일 시상총재/(사)대한노인회 중앙회장)는 "도전의 시작은 마음을 전하는 용기"라며 많은 참여를 독려했다.
5월 가정의달에 진행되는 행복한 프로젝트는 서울역 근처 야외전광판에서 한달간 진행된다.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은 5월 25일까지 (사)도전한국인본부 이메일(awards114@gmail.com)을 통해 사연을 보내면 사연을 소개한다. 감동이 있는 사연은 서울 지역 전광판에 홍보된다. 도전한국인본부는 매달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서 좀더 밝고 행복한 사회가 되는데 기여하자고 노력하고 있다. 도전만이 희망이다.
이번 단체수상장소는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되며, 수상시 도전한국인에 애정이 있는 분들 중심으로 기념촬영이 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sworldrecord.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