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에서 국민일보 주최 (주)비오엠그룹 필승투자 금융자문 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최정용 대표 도전한국인 청년기업대상 수상한 검증된 인물
(주)비오엠그룹 필승투자가 4월 28일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국민일보 주최 2023'국민 선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금융자문 서비스 부분 '국민 선호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됐다.
최정용 대표는 지난 3월 국회에서 열린 제12회 도전한국인 10인 대상 시상식'서 청년기업대상 수상하기도 하였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주식,코인 시장이 크게 동요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주식, 코인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되었다 디지털 기술 및 정보 공유하는 플랫폼들의 발전으로 투자에 대한 정보도 더욱 쉽게 얻을 수 있다 생각한 많은 사람들이 주식,코인 시장에 참여하고 있다
(주)비오엠그룹은 투자자문, 요식업, 게임사업, 가상 자산, 부동산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며, 이번 수상을 통해 더욱 안전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도전정신은 한국 사회에 전반에 걸쳐 유익한 메시지로 전달되길 기대한다는 뜻을 전했다 끝으로 도전, 열정에 아이콘인 최정용 대표는 "증권투자는 게임이다" 저자로도 유명하다.
최대표는 자신의 꿈과 신념을 펼치기 위해 10대 시절부터 도전하고 실천하며 세상을 살아가는데 필요한 지식을 쌓고 경험을 통해 발전하는 삶을 살아왔다. 21살에 해병대 첫 휴가 때 증권 계좌를 개설하여 학습하고 투자하며 인정받는 애널리스트로 성장했다. 비록 2016년 26살의 나이에 정도를 벗어난 몰빵 투자를 하다가 추락하기도 했지만, 지은이는 실패를 딛고 일어설 용기와 의지를 가지고 있었다.
최대표는 10대 시절부터 하고 싶은 일이 있으면 철저히 배우고 실행하며, 나름의 노하우와 방법론을 터득하는 학습자이기도 하다. 21세기 지식산업 시대가 요구하는 학습자로 자신이 가진 재테크 마인드와 증권 시장을 분석하는 애널리스트로, 증권 투자자로 살아왔다. ㈜비오엠그룹을 이끌고 있는 최대표는 젊은 청년들과 함께 여러사업들을 하고 있다.
각 분야의 적임자를 발굴하고 선정되면 권한을 위임하여 독자적 사업의 주체가 되도록 하고 있다. 최근에는 블록체인 사업을 확장하기 위하여 해외까지 사업장을 만들어가고 있다. 그의 도전정신은 모범적이고 계획적이다. 무모한 도전이 아닌 미래를 예측하고 확신을 가진 도전이다. 도전만이 희망이다.
<저작권자 ⓒ sworldrecord.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