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바이오 나노 단백질(BNP) 천연 성분 개발 신장철 대표

월드레코드 | 입력 : 2017/09/28 [20:27]

 

20여 년 간 주름 방지에 탁월한 성분 개발한 신장철 대표 © 조영관 기자

신장철 대표이사는 20여 년 간 주름 방지에 탁월한 성분을 가진 BNP 솔루션을 개발하며 노력하여 왔는데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2015년 11월과 12월 18일에 도전한국인운동협회와 도전한국인본부에서 창조경영대상과 국회여성가족위원장 상을 각각 받았다.
이 약품은 주름방지를 위해 독성이 없는 천연성분으로 개발되어 이미 해외에서는 개선효과를 인정받아 중국 국가 인증을 2015년 7월에 받기도 하였다.

주름개선제 BNP개발로 국내와 해외에서 기술 인정
신 대표는 지난 해 8월 세계 최초로 바이오 나노 단백질(BNP) 성분을 함유한 마스크팩 'BNP 아쿠아 시트 3웨이 마스크'를 출시, 국내 피부미용실 원장들과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확실한 조명을 받고 있다. BNP란 바이오(B), 나노(N), 단백질(P) 성분이 합쳐진 것을 뜻하며 이 BNP 천연식물 성분의 발견과 개발로 보톡스약품을 대체 가능한 의학적 쾌거이다.
이 성분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기술 인정을 받았는데 2015년 7월 국내 인증기관인 ISO22716 국제표준화장품 시스템과 중국 국가 인증을 받았다. 신 대표는 “많은 이들이 주름살을 펴기 위해 보톡스를 맞지만 보톡스는 피부를 마비시키거나 긴장, 피부경화를 시켜 콜라겐 파괴나 점유탄성함몰을 등으로 이어질 수 있는 부작용이 나타난다”고 안타까워했다. 이제 이런 보톡스의 부작용을 대체할 성분으로 자신있게 내 놓은 것이다.

각종 연구기관의 실험결과 탁월한 기능 인정받으며 마스크 팩으로 출시
BNP 성분은 생화학적 약리적 작용효과로 촉매, 산화, 분해, 해리(전자설) 작용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 성분은 화학제품이 아니다. 먹어도 되는 바이오 나노 복합 단백질제제로 생산된 것이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과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실험 결과 이 성분은 곰팡이, 고단위 감염 병원 원인균, 세균, 바이러스 제균/항균, 휘발성 유기화합물, 발암물질 제거 효능이 있음이 확인되었다.
이런 자신감으로 신 대표는 “BNP 성분을 응용한 마스크 팩과 노화방지(Anti-Aging) 기초 화장품은 차원이 다른 세계 최초 신 개념 화장품이라는 신기원을 이룩했다. 이렇게 된 데는 제조 상 여러 이상을 일으킨 화장품의 문제점을 극복, 세계 최초의 신 개념 화장품 생산”하며 자부심을 숨기지 않았다.

▲ 경영학도에서 의사면허까지 취득하는 도전인 © 조영관 기자

경영학도에서 중국 의학대에 진학하여 의사면허까지 취득
신대표는 화장품 개발 솔루션 사업에 투신한지 벌써 20년이 지났다. 원래 그는 약학이나 화공학을 전공하지 않았다. 하지만 동국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포항제철에 공채 입사하여 근무하다가 한의학과 약학의 꿈을 버리지 못하고 직장인 생활을 미련없이 버렸다. 그리고 중국의 흑룡강중의학대학교에서 한의학을 5년간 배우고 마침내 북경국가고시를 통과하여 의사자격증을 취득했다. 그 후 중국의 안마과와 침구과와 미용학원 등을 차례로 배우러 다니며 자신이 배운 한의학을 피부과학에 접목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했지만 이마저도 성이 안차 4년간 캘리포니아 샌프랜시스코 연구소에서 약학을 다시 철저하게 연구하였다고 한다. 마침내 그곳에서 미국의 선진화된 기술을 배우고 한국인의 피부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개발하게 되었다.
생활환경에서 발생하는 수많은 공해 물질 속에서 신음하고 지나친 색조 화장품 사용으로
피부를 망치는 사람들을 보며 신대표는 안타까워한다. BNP 성분을 함유한 마스크 팩이나 화장품은 피부에 흡착, 노화를 최대한 지연시키며 피부 색소 침착과 각종 피부 문제점을 일으키는 물질을 사전에 분해 해독시켜 피부를 항상 맑고 건강하게 한다는 것이다.
신 대표의 끝없는 이러한 도전정신과 개발정신은 이제 2016년에도 계속 이어질 것이다. 

 

2016년 1월27일

[출처] 인물뉴스닷컴

  • 도배방지 이미지

  • wlq8995 2018/11/29 [21:45] 수정 | 삭제
  • 파이팅!wlq8995
포토뉴스
[화보] 김순영 소나무 화가 한국의 국목 지정을 위한 특별전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