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SNS국제음악축제' 도전의 날에 KBS스포츠월드에서 열려

- 영화배우 겸 가수인 방대한씨와 이주민가요제 대상 수상자인 둘거너 등 다수가 참여

월드레코드 | 입력 : 2018/05/28 [07:42]

 

▲ 제6회 도전의날 행사 포스터     © 월드레코드신문

도전정신을 확산시키는 국내민간단체로 가장 권위를 가진

도전한국인운동본부는 올 77() 9시부터 18시까지 KBS스포츠월드(88체육관)에서

6회 도전의 날 행사로 “2018 대한민국 도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희망과 평화, 일자리를 만드는 도전이라는 주제로 내외국인이 함께 어우러지는 국제음악축제와 불굴의 도전인을 발굴 시상하는 도전 축제로 미래를 함께 향하자는 도전정신을 시대정신으로 삼고 있다.

 

도전페스티벌은 오전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진행된다. 국제음악,K-POP,태권도,무술,

기록대회 등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공연들로 쉼 없이 이어진다. 이날 30개국

이상의 외국인들과 10여개의 주한외교 대사들이 참여하여 국제문화교류를 체험하고 수상하게 된다. 나라별 문화체험 전시관과 음식체험을 할 수 있게 30개 전시관을 준비했다. 이날 국내 최대 드론업체에서 3대를 활용하여 행사 및 시상식에 동원하여 4차산업혁명의 꽃을 직접 볼수 있게 한다. 외국인을 위한 한복을 다수 준비하여 직접 입고 활동하고 사진촬영 할 수 있는 한복체험 활동도 할 예정이다.

이날 대한민국 국내 기록을 뛰어넘는 세계기네스 신청을 위한 도전이 다수 선보인다.

시니어 500명이 동시에 댄스를 하는 단체기록도 볼만하다. 행사 참여인원은 1500명이 넘을 것으로 행사관계자는 말했다.

 

작년 대한민국 최고 기록 인증식 시상식에서는 가수 태진아·김국환·조승구, 팝페라 가수 이사벨, 뽀빠이 이상용, 화백 석창우, 몬주익의 영웅 황영조 선수가 직접 참여하여 관심을 모았다.

 

▲  2018도전페스티벌,서울SNS국제음악축제세계 응원영상  © 월드레코드신문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누구나 무료로 입장과 참여가 가능한 '도전페스티벌, 서울SNS국제음악축제'이다.

 

세계 여러나라 사람들이 서울SNS국제음악축제를 위해 응원, 노래,댄스 동영상을 보내오고 있다. 이날 현장에서 엄선된 공연자들이 선보이는 K-Pop 댄스팀과 국가별 전통공연팀이다.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영화배우 겸 가수인 방대한씨와 2017 이주민가요제 대상 수상자인

둘거너 등 다수가 참여하는 가장 큰 공연이다.

 

▲  ‘2018도전페스티벌,서울SNS국제음악축제노래 및 댄스 지원영상   © 월드레코드신문

 

KPOP 댄스팀인 레드 스파크(러시아), 전통문화 공연팀인 아오자이(베트남), 중화지가(중국), 사쿠라사쿠(일본), 아이페리(키르기스스탄), 그린(파키스탄), 싱프리(인도), KTTI(인도네시아), 레볼루션(필리핀) 팀이 출연하고, 가수 방대한(방글라데시), 둘거너(몽골), 시릴리아(트리니다드토바고) 등이 현장에 직접 와서 노래를 부른다.

 

서울경제 ‘2017이주민가요제 대상둘거너 사진  © 월드레코드신문

 

앞으로도 도전한국인운동본부는 지속적으로 우리 사회 각 분야에서 도전을 해 나가는 개인과 단체를 발굴하여 응원하고 널리 알림으로써 도전정신의 확산을 통한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가는데 전력해 나갈 예정이다.

 

도전하는 당신은 아름답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최고기록을 인증 받고자 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도전한국인본부(http://challengekorea.or.kr)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KTTI 공연 사진(인도네시아)   © 월드레코드신문

 

* 문의: 도전한국인본부

도전한국인 본부 사무실 :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13-20번지 프린스텔 404(국회의사당역) (02) 3775-0708(78기 도전정신 확산)

행사접수처는 도전한국인본부 메일주소(awards114@gmail.com)자유형식으로 보내면 된다.

 

가수 시릴리아    © 월드레코드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화보] 김순영 소나무 화가 한국의 국목 지정을 위한 특별전
1/1